이번 글은 일본 로손편의점 빵과 샌드위치 추천 리스트 모았습니다.
베이커리 빵은 샌드위치, 떡, 케이크 등 준비했고 실제 일본 현지인 후기 바탕으로 작성된 점 참고 바랍니다.
ON THIS PAGE
일본 로손편의점 빵, 샌드위치 추천!
일본 현지인 추천리스트 모음
일본편의점 빵, 샌드위치는 한국과 다른 맛이라 일본여행가면 꼭 먹어야할 음식 중 하나로 추천드립니다.
특히 일본편의점 중 로손(LAWSON) 매장은 한국 지점이 없어서 일본여행가면 꼭 방문해야될 곳인데요.
일본 관광코스이자 즐길거리, 먹거리 모두 포함된 로손편의점! 오늘은 이곳의 빵을 소개하겠습니다.
참고로 위 검색창에 ‘로손편의점‘ 검색하거나 목록 카테고리에서 ‘일본 쇼핑리스트‘ 들어가면 훨씬 많은 정보 얻어갈 수 있습니다.
로손편의점 빵 베이커리 추천
일본 사람들이 좋아하는 음식 중 여러가지 있겠지만 베이커리 빵을 빼놓을 순 없습니다. 한국인만큼 밥 좋아하는 일본인은 당연히 빵도 좋아하는데요.
아침에 편의점 커피랑 빵 들고 출근하는 직장인이 많아서인지 편의점 빵 퀄리티가 상당히 높습니다.
- 쫄깃한 생크림 롤
- 쫄깃한 생크림 롤(쇼콜라)
- 더블 휘핑 데니쉬
- 초콜릿 데니쉬
- 떡 초코빵
- 프렌치 토스트
- 생치즈 케이크
- 모찌 푸요
- 모찌 푸요(생 초콜릿)
- 도라모찌
- 타이야키(커스터드)
- 쫄깃한 크레페 초콜릿
바로 로손편의점 인기메뉴 어떤 것이 있는지 같이 보겠습니다.
1. 쫄깃한 생크림 롤
🍞 もち食感ロール
🔎 로손 표준 가격 343엔 / 495kcal
로손편의점 모찌롤 들어보셨나요? 한국에서 특히 대 인기 상품으로 유명한 떡 식감 롤입니다.
쫀득한 빵 반죽에 엄청 부드러운 생크림이 들어가서 제대로 한국인 입맛 취향 저격했죠. 저는 아직도 로손편의점가면 꼭 사먹는 빵 중 하나입니다.
이건 무조건 드셔보세요! 아직 제 주위 한국사람들이 맛없다고 한 건 못 봤습니다.
2. 쫄깃한 생크림 롤(쇼콜라)
🍞 もち食感ロール(ショコラ)
🔎 로손 표준 가격 397엔 / 586kcal
떡 식감으로 유명한 모찌모찌롤! 쇼콜라도 엄청난 인기 상품입니다.
빵 표면을 몇 겹이나 둘러 폭발적인 식감을 만들고, 생 초콜릿 크림과 초콜릿칩을 넣어 부드러우면서 씹는 식감까지 살렸습니다.
크림이 기본이라면 쇼콜라는 업그레이드된 맛입니다. 달달해서 칼로리는 더 올랐지만 매우 중독적인 맛이라 또 구매하게 되는 빵입니다.
3. 더블 휘핑 데니쉬
🍞 ダブルホイップデニッシュ
🔎 로손 표준 가격 149엔 / 478kcal
성인 손바닥만한 사이즈이고 입안 가득 퍼지는 휘핑크림이 듬뿍 들어간 페이스트리입니다.
바삭한 빵 식감에 속은 부드러운 휘핑크림이 무려 더블로 들어갔습니다.
커스터드 휘핑 크림과 우유 휘핑크림 조합! 뿐만 아니라 빵 위 하얀 가루는 설탕이라 달달합니다.
상상만 해도 좋은 바삭+달달+2종 크림 조합이 끝내주는 이 데니쉬가 일본 로손편의점 순위 높은 빵입니다.
4. 초콜릿 데니쉬
🍞 チョコデニッシュ
🔎 로손 표준 가격 138엔 / 378kcal
부드러운 빵 식감에 두툼한 밀크초콜릿 판이 들어간 데니쉬입니다.
초콜릿은 폭 3cm, 두께 6mm 정도이고 딱딱하니 오도독 씹는 식감이 좋습니다.
별도 해동하지 않고 바로 드셔도 됩니다. 일본에서도 매우 인기 좋은 빵 중 하나라서 꼭 한 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추천!
5. 떡 초코빵
🍞 もっちチョコパン
🔎 로손 표준 가격 127엔 / 310kcal
떡 식감의 쫄깃쫄깃한 빵과 달달한 초콜릿 시트, 초콜릿 칩을 더한 초코빵입니다.
말캉한 반죽에 바삭한 초콜릿칩 식감 조화가 좋고 부드럽게 초코 단 맛이 흘러나오는 초콜릿 시트도 좋습니다.
비주얼 때문에 선뜻 구매 손길이 안 갈 수 있지만 한 번 드셔보면 재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예상 못한 떡 식감이 반전 포인트!
6. 프렌치 토스트
🍞 フレンチトースト
🔎 로손 표준 가격 149엔 / 465kcal
푹신하고 버터 풍미 가득 머금은 프렌치 토스트입니다.
적당한 단맛이 오히려 한국인 입맛 취향이고 부드러운 빵 좋아하는 분은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빵이 두툼해서 목이 매일 수 있으니 음료랑 같이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거 정말 묘하게 맛있습니다.!
7. 생치즈 케이크
🥧 濃厚生チーズケーキ
🔎 로손 표준 가격 254엔 / 194kcal
조금 작지만 엄청 묵직하고 농후한 맛 가진 생치즈 케이크입니다.
꽤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가졌으며 꾸덕한 치즈 맛을 좋아하는 분께 추천할 수 있는 케이크입니다.
살짝 감귤의 신맛이 느껴지는데 그게 식욕을 더 자극해서 좋습니다. 일본 TV에서 소개도 몇 번 된 디저트입니다.
8. 모찌 푸요
🍞 もちぷよ
🔎 로손 표준 가격 113엔 / 235kcal
말캉하고 쫀득한 떡 식감에 속은 훗카이도산 우유 크림이 들어간 떡빵입니다.
떡볶이처럼 쫀득한 식감이고 속에 크리미한 우유 질감과 풍미가 정말 매력적입니다.
디저트 간식으로 일본에서도 인기 상품이라 꼭 한 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9. 모찌 푸요(생 초콜릿)
🍞 もちぷよ(生チョコ)
🔎 로손 표준 가격 149엔 / 227kcal
쫄깃한 떡 식감에 초콜릿 크림이랑 초콜릿 소스가 들어간 떡빵입니다.
살짝 흘러넘치는 초콜릿 소스가 정말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고 초콜릿 떡이랑 비슷합니다.
씹으면 속에 여러 초콜릿 질감이 느껴져서 정말 맛있습니다. 이것도 기회되시면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10. 도라모찌
🍞 どらもっち(あんこ&ホイップ)
🔎 로손 표준 가격 192엔 / 258kcal
화과자, 양과자 좋아하는 분은 꼭 드셔보세요. 속재료는 팥 앙금과 생크림이 들어갔고 빵은 떡 식감입니다.
애니메이션 ‘도라에몽’에서 도라에몽 캐릭터가 좋아하는 빵(도라야키)인데 떡 식감처럼 쫀득하게 만들어서 도라모찌라고 부릅니다.
참고로 편의점 퀄리티인 점 꼭 감안해주세요. 그냥 먹으면 맛있는데 간혹 ‘그 유명한 빵..!!’ 하고 드셨다가 실망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11. 타이야키(커스터드)
🐟 たい焼き(カスタード)
🔎 로손 표준 가격 151엔 / 199kcal
붕어빵 모양처럼 생겼고 반죽은 쫄깃한 떡 식감입니다.
속재료는 농후하고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으로 꼬리까지 가득 찼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타이야키 좋아하는 분은 좋아하더라구요! 특히 양과자, 화과자 좋아하시면 꼭 드셔보세요.
12. 쫄깃한 크레페 초콜릿
🍞 クレープ(生チョコ&チョコチップ)
🔎 로손 표준 가격 189엔 / 260kcal
얇은 팬케이크 위에 커스터드와 훗카이도 우유 크림, 생 초콜릿, 초콜릿칩 섞어 넣고 덮은 크레페입니다.
순간 아이스크림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냥 드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이걸 먹으면서 느낀 건 아이스크림이면 더 좋겠다는 생각.?
우리가 아는 일단 팬케이크보다 조금 더 쫄깃한 식감이고 속재료는 생각보다 적당히 달달해서 좋습니다.
로손편의점 샌드위치 추천
한국과 다른 맛을 경험하고 싶은 분은 일본여행가서 꼭 먹어야할 음식 중 편의점 샌드위치를 포함시켜보세요.
일본편의점 샌드위치는 속재료가 꽉 차있어서 푸짐하다는 인상을 받았고 생각보다 든든한 한 끼 식사 가능합니다.
- 치킨 커틀릿 샌드위치
- 치킨&야채&계란 샌드위치
- 히레카츠 BOX
- 치킨 계란 샌드위치
참고로 각 편의점마다 자랑하는 인기 샌드위치 메뉴가 있는데 이는 일본 편의점 음식 종류 추천(샌드위치) 글을 확인해주세요.
1. 치킨 커틀릿 샌드위치
🥪 チキンカツサンド
🔎 로손 표준 가격 387엔 / 349kcal
어떤 일본 편의점이라도 치킨 커틀릿은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너무 맛있어요!
사이즈 크고 촉촉한 고기와 감칠맛 있는 돈까스 소스, 양배추와 쫄깃한 빵 식감이 조화 이룬 맛입니다.
참고로 약간의 겨자 맛 느껴지는 게 포인트입니다. 식사 한 끼 대용으로 충분한 샌드위치입니다.
2. 치킨&야채&계란 샌드위치
🥪 チキンと野菜とたまご
🔎 로손 표준 가격 408엔 / 299kcal
구운 닭고기, 양상추, 토마토, 반숙 달걀, 꿀, 겨자 소스까지 들어간 샌드위치입니다.
사실상 가장 푸짐하고 맛있는 샌드위치가 아닌가 싶습니다. 건강식 햄버거 느낌?
달달한 꿀과 자극적인 겨자 소스 조합은 끊임없이 먹게 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참고로 식빵은 쫄깃하지 않고 평범한 걸 사용해서 느끼하거나 물리는 걸 방지한 것 같습니다.
3. 히레카츠 BOX
🥪 ひれかつBOX
🔎 로손 표준 가격 451엔 / 392kcal
치킨 커틀릿 샌드위치를 직각으로 자른 형태라고 봐도 무방한 박스형 히레카츠 샌드위치입니다.
다만 돈까스가 더 두툼하고 양이 많다고 느껴지는데요, 이것은 양배추도 없고 빵보다 고기 식감이 훨씬 강하게 남습니다.
저는 치킨 커틀릿 샌드위치랑 똑같을거라고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식감 차이가 너무 달라서 추천드리고 싶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음식입니다.
4. 치킨 계란 샌드위치
🥪 照焼チキンたまごサンド
🔎 로손 표준 가격 343엔 / 237kcal
단 맛 좋아하는 분께 추천하는 치킨 계란 샌드위치입니다.
데리야키 소스 뿌려진 치킨 조각과 반숙 계란이 들어갔는데 강한 단맛이 땡길 때 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일본 생활 며칠 보낸 뒤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한국 음식 간이 맞춰진 상태에서 바로 드시면 너무 달게 느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그 외 일본편의점 추천리스트
일본에서 인기 상품으로 취급 받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은 반대되는 경우를 모은 추천리스트입니다.
호불호 차이라서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1. 멜론빵
🥯 メロンパン
🔎 로손 표준 가격 127엔 / 337kcal
일본여행가면 꼭 먹어야할 베이커리 빵! 멜론빵입니다.
이건 솔직히 편의점도 맛있지만 가급적 베이커리 전문점에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멜론빵은 소보로빵이나 커피번, 모카번 등 겉이 바삭해야 맛있는 빵인데 편의점은 아무래도 눅눅해질 수밖에 없는 구조이기 때문입니다.
일본에선 편의점 인기 상품 중 하나지만 베이커리 매장과 비교하면 너무 차이가 커서 그 외 추천리스트로 빼놓았습니다.
2. 믹스 샌드위치
🥪 ミックスサンド
🔎 로손 표준 가격 297엔 / 297kcal
참치, 햄&상추, 계란 샐러드 3종류가 전부 들어간 믹스 샌드위치입니다.
다양한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서 당연히 인기 상품 중 샌드위치 TOP 에 들어가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하기 어렵습니다.
제가 고른 샌드위치가 운 나쁜 걸 수도 있지만, 참치 샌드위치는 얇게 분포돼 있고 햄&상추 샌드위치는 숨이 꽤 죽어서 아삭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에그 샌드위치는 간 조절 및 익힘, 식감도 좋아서 맛있습니다. 다양성은 좋지만 참치 양, 상추 식감이 떨어지는 게 아쉬웠습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실제 후기 기반 일본 로손편의점 빵 및 샌드위치 추천 리스트를 모아봤습니다.
이 외에도 제 카테고리 확인하시면 일본편의점 추천 메뉴 글이 다양하게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도 아래 링크 첨부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키워드
일본여행, 일본편의점음식, 로손편의점, 일본여행코스, 일본음식, 편의점 간식, 일본 간식
참고:
일본 편의점 푸딩 종류 추천
일본 편의점 맥주 추천리스트
돈키호테에서 꼭 사야할 쇼핑리스트
오사카여행 4박5일 실제 후기 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