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오사카 난바 맛집 추천 아라비야 카페! 70년 전통 로스터리 카페

수정일ㅣ

오사카 여행 중 디저트 카페 ‘아라비야’를 발견했는데 알고보니 전통 로스터리 카페였던 곳!

핫플 도톤보리 거리와 근접한 오사카 난바 카페 추천으로 이곳을 소개할게요.

오사카 여행 난바 로스터리 카페 아라비야

오사카-여행-난바-카페-추천-아라비야-70년-넘은-레트로-카페-썸네일

아라비야(アラビヤコーヒー)

📍위치 : 1 Chome-6-7 Nanba,
Chuo Ward, Osaka, 542-0076 일본
가까운 지하철 : 오사카 난바역 근처

⏱영업시간
월~금 12:00~18:00
토~일 10:00~19:00

먼저 저를 한 줄로 소개할게요! 일본 현지인 및 유학생과 교류하며 매년 일본 여행중인 데이트곰입니다.

일본여행갈 때 아쉬움 없는 일정되도록 저만의 계획, 핫한 소식, 찐 로컬맛집 소개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더 많은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카테고리를 확인해주세요🤗

오사카 70년 역사
레트로 카페 아라비야 소개

오사카-여행-난바-카페-추천-아라비야-70년-넘은-레트로-카페-실외

아라비야 커피(アラビヤコーヒー)는 난바 도톤보리에서 매우 근접한 위치에 자리 잡은 복고풍 카페입니다.

1951년 창업하여 70년 이상 운영중인 이곳은 주말 방문하면 손님이 많더라구요.

오사카-여행-난바-카페-추천-아라비야-70년-넘은-레트로-카페-자사-로스팅-공장
오사카-여행-난바-카페-추천-아라비야-70년-넘은-레트로-카페-조루리-라이브-현장

아라비야커피 인스타그램 캡쳐 @arabiyacoffee29

이 카페는 자사 로스팅 공장이 있어서 직접 원두를 볶고 카페로 옮겨서 판매하는 로스터리 카페 맛집인데 커피 종류도 다양합니다.

올해부터 커피도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고 카페에서 조루리(浄瑠璃) 라이브 등 끊임없는 소통과 업데이트가 있는 카페입니다.

아라비야커피의 최신 소식이 궁금하신 분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참고해주세요.

오사카 난바 카페 실내

아래는 아라비야커피 공식사이트에서 공유하는 구글 지도 실내 뷰입니다.

오사카-여행-난바-카페-추천-아라비야-70년-넘은-레트로-카페-실내-지도5
오사카-여행-난바-카페-추천-아라비야-70년-넘은-레트로-카페-실내-지도6

1층은 테이블 16석과 카운터 7석이 있고 70년 넘는 역사를 가졌음에도 깨끗한 실내입니다.

오사카-여행-난바-카페-추천-아라비야-70년-넘은-레트로-카페-실내-지도7
오사카-여행-난바-카페-추천-아라비야-70년-넘은-레트로-카페-실내-지도8

1층 끝에 예약석이 있고, 옆에 계단을 오르면 2층 공간이 등장합니다.

저는 이번 포스팅하면서 2층 존재를 알았는데 16~20석 공간으로 꽤 넓다고 합니다.

아라비야 카페 메뉴판

오사카-여행-난바-카페-추천-아라비야-70년-넘은-레트로-카페-메뉴판1
오사카-여행-난바-카페-추천-아라비야-70년-넘은-레트로-카페-메뉴판2
오사카-여행-난바-카페-추천-아라비야-70년-넘은-레트로-카페-메뉴판3
오사카-여행-난바-카페-추천-아라비야-70년-넘은-레트로-카페-메뉴판4

원두 종류는 약 8가지 있고 디저트는 아이스크림, 팬케이크, 토스트, 푸딩 등이 있습니다.

저는 따뜻한 모카 마타리, 시원한 커피 플로트, 디저트로 수제 푸딩을 주문했습니다.

오사카 난바 카페 메뉴판

오사카-여행-난바-카페-추천-아라비야-70년-넘은-레트로-카페-썸네일2-스티커

먼저 수제 푸딩이 나왔습니다. 제가 일본 여행가면 항상 푸딩을 먹는데 촉촉한 푸딩+ 살짝 묽은 소스의 조합입니다.

삶은 달걀 맛을 구분하는 것처럼 이 맛을 설명드리기 어렵지만 결과적으로 맛있습니다.

다만 가격이 770엔인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글 평가를 보니 토스트가 가장 인기 많은 메뉴입니다😌

오사카-여행-난바-카페-추천-아라비야-70년-넘은-레트로-카페-플로트

커피 플로트는 드립으로 내린 커피 위에 연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커피입니다.

오래 걷고 지쳤을 때 시원한 커피 한 잔과 차가운 아이스크림의 조합이 좋았습니다.

맛은 기본 아이스크림 맛이라 특별한 아이스크림 맛은 아니었습니다😌

오사카-여행-난바-카페-추천-아라비야-70년-넘은-레트로-카페-모카커피2

메인이라 부를 수 있는 커피, 모카 세트입니다. 설탕이랑 우유도 같이 나왔는데 우선 기본 커피는 전혀 안 씁쓸합니다.

부드러운 우유와 달달한 설탕을 적정량 넣어서 기호에 맞게 드시면 되는데 이렇게 마셔본 게 오랜만이라 재미있었습니다.

다만 가격이 한 잔에 870엔이라 개인적으로 비싸게 느꼈습니다😓

마치며

기본 커피에 토스트 구성으로 주문하시면 금액 부담은 별로 없으실 것 같습니다.

분위기가 꽤 안락하고 좋아서 도톤보리 거리를 걷다가 한 번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

오사카 여행 난바 아부라소바 라멘 맛집
오사카 나카자키초 카페거리 현지인 맛집
오사카여행 카레빵 최고! 만후쿠 베이커리

알림 설정
알림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모든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