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사카여행 5박6일 SNS 열풍! 텐노지 맛집 방문 (2편)

수정일ㅣ

일본여행 여권 인증사진2

여행 일정 짜느라 시간 오래 걸리시죠?
준비물, 먹거리, 놀거리, 볼거리 등..

일본 현지인 친구들한테 물었습니다.

매년 일본 여행가는 데이트곰이
완벽하게 시간 단축시켜드릴게요!

일본 오사카여행 5박6일 실제 후기 이번 편은 오사카 난바, 덴마바시, 텐노지 맛집 등을 방문했습니다.

관광지로도 좋고 맛있는 식당도 밀집돼있어서 오사카여행에 필수코스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혹시 이전 편 못 보신 분은 ‘오사카여행 도톤보리 정복!‘ 글을 읽어주세요.

오사카 난바, 기타하마, 신세카이 3일차

일본 오사카여행 5박6일 3편 텐노지

일본 현지인 및 유학생과 교류하며 매년 일본 여행중인 데이트곰입니다.

일본여행갈 때 아쉬움 없는 일정되도록 저만의 계획, 핫한 소식, 찐 로컬맛집 소개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더 많은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카테고리를 확인해주세요!

오사카 기타하마역 <만후쿠 베이커리>

오사카-기타하마역-만후쿠-베이커리-외관2-Osaka-Kitahama-Station-Manhuku-Bakery-Exterior
오사카여행 기타하마역 '만후쿠 베이커리' 빵 썸네일2 (Osaka Kitahama Station Manhuku Bakery Exterior)

📍식당명: 만후쿠 베이커리(まん福ベーカリー)
(실제 방문 후기는 식당명 클릭)

셋째 날은 오사카 기타하마역, 난바역, 에비스히가시에 위치한 신세카이 맛집들을 다녀왔습니다.

오사카 맛집투어 풀코스로 짰는데 하루종일 먹고 걷는 날이었네요. 개인적으로 매우 행복했습니다!

오사카는 많은 게 유명하지만 그 중 베이커리도 포함됩니다.

저는 갓 구운 빵을 먹기위해 오사카 기타하마역 근처에 있는 만후쿠 베이커리에 방문했는데요.

말도 안 되게 맛있는 비프카레빵! 돈카츠 샌드위치도 맛있고 야키소바빵 등 다양하게 계산했어요.

깜짝 놀랄만큼 맛있어서 오사카 여행 계획하는 지인들에게도 저는 이곳 꼭! 방문하라고 추천하고 있어요.

사카이스지혼마치역 라멘집 <붓코시>

오사카-소고기-라멘-맛집-붓코시-키타하마점-가게2-Osaka-Beef-Ramen-Bukoshi-Kitahama-Restaurant
오사카-소고기-라멘-맛집-붓코시-키타하마점-라멘3

📍식당명: 붓코시(ぶっこ志 北浜店)
(실제 방문 후기는 식당명 클릭)

빵 사들고 다음 이동한 곳은 제 인생 라멘집 중 하나예요. 소뼈로 우려낸 국물을 담긴 규코츠라멘인데 맛이 매우 뛰어납니다.

사진보면 한국 사리곰탕같고 뽀얀 국물 맛이 상상되는데 전혀 달라요!

굉장히 깊은 맛이 느껴지는데 뭐라 설명이 어려울만큼 묵직합니다.

상상했던 맛과 전혀 다르고 느끼하지 않고 얼마나 푹 끓였는지 깊이감이 엄청납니다.

돼지고기 육수로 만든 돈코츠라멘, 닭 육수로 만든 토리파이탄 라멘과 확실한 차별점을 둔 라멘으로, 꼭 규코츠라멘도 드셔보길 바랍니다.

저는 점심으로 든든하게 맛봤고 소화시킬 겸 오사카 난바역 근처 관광거리를 돌아다녔어요.

난바역 도톤보리 <아라비야 커피>

오사카-여행-난바-카페-추천-아라비야-70년-넘은-레트로-카페-실내-지도5
오사카-여행-난바-카페-추천-아라비야-70년-넘은-레트로-카페-썸네일2-스티커

📍식당명: 아라비야(アラビヤコーヒー)
(실제 방문 후기는 식당명 클릭)

아이쇼핑하다가 다리가 아파서 난바역 근처 도톤보리에 위치한 아라비야 커피 전문점에 방문했어요.

다양한 원두 커피를 팔고 있길래 아이스 커피랑 디저트로 푸딩 주문했습니다.

분위기는 다방커피집처럼 옛스러움이 묻어있는데 알고보니 장사한 지 정말 긴 세월이 흐른 매장이었어요.

토스트가 인기라고 하니까 방문하시면 꼭 함께 주문해주세요.!

오사카 에비스히가시 거리

일본 오사카여행 5박6일 3편 텐노지3
일본 오사카여행 5박6일 3편 텐노지2

📍방문한 곳: 오사카 에비스히가시

오사카 난바 거리는 많이 돌아다닌 것 같아서 소화도 시킬 겸 에비스히가시까지 둘러보기로 했어요.

예쁜 관광거리도 있고 맛있는 식당 등 볼 거리, 먹거리가 많습니다(에비스히가시는 텐노지동물원 옆에 위치한 지역입니다).

특히 이 거리에는 메가돈키호테 신세카이점이 있는데 일반 돈키호테보다 훨씬 큰 규모로 운영되고 있으니 반드시 방문해야할 필수 코스 중 하나입니다.

재미있게 구경하고나니 다시 저녁먹을 시간이 되서 이번엔 오사카 명물 쿠시카츠를 먹으러 갔습니다.

텐노지역 <쿠시카츠 다루마 신세카이본점>

오사카-에비스초역-쿠시카츠-다루마-신세카이본점-실내
오사카-에비스초역-쿠시카츠-다루마-신세카이본점-썸네일3

📍식당명: 쿠시카츠 다루마 신세아키 총본점
(실제 방문 후기는 식당명 클릭)

오사카 여행 갔던 분은 아시겠지만 쿠시카츠 다루마 식당은 정말 많고 유명합니다. 왜 그럴까요?

그 이유는 꼬치튀김을 처음 개발한 식당이 쿠시카츠 다루마이기 때문입니다.

바삭한 튀김에 속은 촉촉하고, 다루마만의 황금비율 소스까지 찍어먹으면 끝도 없이 음식이 들어가는데..

비유가 아니라 정말 한도 끝도 없이 먹었던 후기도 적었습니다😂

오사카 덴마바시, 텐노지 맛집 4일차

넷째 날은 오사카 미나미텐마 공원과 덴마바시역 근처에서 맛있는 빵과 음료를 마셨고, 텐노지역에서 SNS 핫한 카페 및 일본식 튀김덮밥 텐동을 먹었습니다.

참고로 오사카 여행가면 여유를 만끽하고 힐링하기 좋은 곳으로 미나미텐마 공원만한 곳도 없습니다.

오사카 텐마 미나미텐마 공원

오사카 미나미텐마 공원1
오사카 미나미텐마 공원2

📍방문한 곳: 미나미텐마 공원

도심 속 공원인데 벚꽃시즌이 오면 예쁜 벚꽃거리가 되고, 편히 앉아서 강을 보며 휴식하기 좋습니다.

어두워지면 가로등이 켜지고 나무 밑에서도 빛을 들어와 화사한 경치가 펼쳐집니다.

생각보다 관광객이 여기까지 잘 안 오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텐마 지역에서 꼭 먹어야할 빵집과 식당 하나를 소개하겠습니다.

오사카 텐마 <코바토빵 공장 베이커리>

오사카-여행-텐마-콧페빵-현지인-맛집-코바토-빵공장-실외2
오사카-여행-텐마-콧페빵-현지인-맛집-코바토-빵공장-캡쳐8

📍식당명: 코바토빵 공장(cobatopan)
(실제 방문 후기는 식당명 클릭)

한국 관광객들에게 많이 알려졌더라구요, 그만큼 한국인 입맛에도 맛있는 빵집이겠죠?

코바토빵은 콧페빵이라고 해서 핫도그 빵 안에 재료를 넣어 먹는 빵이에요. 아침 대용으로 먹기 부담없는 빵입니다.

저도 아침 일찍 방문해서 갓 나온 빵들을 대량 구매했는데 바리들고 공원 나가서 순삭했어요. 어떤 빵을 샀는지는 ‘코바토빵 공장 방문 후기‘ 글을 참고해주세요.

오사카 텐마 <JTRRD 카페>

오사카-디저트-카페-추천-JTRRD-핫플-맛집-외관
오사카-디저트-카페-추천-JTRRD-핫플-맛집-메뉴판1

📍식당명: JTRRD 카페 본점
(실제 방문 후기는 식당명 클릭)

그리고 또 방문한 곳이 있는데 JTRRD 라는 카페예요. 이곳은 핸드메이드로 엄청 예쁜 음료를 만들어주는데 일본 방송 및 SNS에서 핫한 곳이에요.

뿐만 아니라 트와이스 멤버들도 방문했다는데.. 저는 우연히 발견한 카페여서 이 정도로 대단한 곳인지 당시 몰랐습니다😌

놀랄만큼 예쁜 디저트와 음료가 가득하니 지나갈 일 있으면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무조건 SNS 각!

오사카 텐노지역 카페 <MARUFUJI>

오사카-디저트-카페-인스타각-퐁듀-맛집-MARUFUJI-실외
오사카 디저트 카페 인스타각 퐁듀 맛집 MARUFUJI 썸네일 (스티커)

📍식당명: MARUFUJI CAFE
(실제 방문 후기는 식당명 클릭)

이 다음 저는 텐노지역으로 넘어갔습니다. 텐노지역하면 다들 하루카스 300 전망대를 먼저 떠올리실텐데 저는 이 카페만 생각하고 갔어요.

MARUFUJI 카페도 일본 SNS에서 정말 유행하는 디저트카페입니다. 바로 꾸덕한 말차크림에 떡꼬치를 찍어먹는 비주얼 덕분에요.

여러 재료를 꽂은 꼬치와 말차크림이 나오는 메뉴가 가장 인기이고 다른 디저트도 반응이 좋아요.

확실한 건 이색적인 카페 체험이었어요. 한국에도 이런 카페가 있으면 좋을텐데..

오사카 텐노지 텐동집 <타마텐>

일본-오사카-텐노지역-텐동-맛집-타마텐-실외1
오사카-텐동-맛집-텐노지-숨은-일식당-타마텐-썸네일2

📍식당명: 타마텐(Tamaten,たま天)
(실제 방문 후기는 식당명 클릭)

텐노지역 온 김에 가까운 식당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바로 타마텐이라는 텐동집인데요, 일본식 튀김덮밥입니다.

급하게 찾느라 한국에서 잘 알려진 식당에 갔어요. 오픈 시간 맞춰갔더니 전부 한국 사람들이 대기줄 서서 기다리더라구요.

들어와서 먹어보니까 왜 이렇게 줄 서는지 알았어요.

깨끗한 기름에 바삭한 튀김, 단일 메뉴만 파는 텐동 전문집이에요.

식당 분위기 및 텐동 맛이 어땠는지 자세한 내용은 ‘텐노지 텐동 맛집 타마텐‘ 글에 적었으니 참고해주세요.

마치며

이렇게 3,4일차도 무사히 즐기고 숙소에 도착했습니다. 하루종일 먹고 또 먹기만 한 여행이었어요.

다음 편이 일본 오사카여행 5박6일 마지막 후기가 될 것 같습니다.

물론 그 다음 일본 여행 일정도 있으니까 계속 봐주시면 감사드립니다.

▶ 다음 편 바로 보러 가기

참고:

오사카 디저트 맛집 리스트 BEST 6
오사카 베이커리 맛집 BEST 3 모음
오사카 도톤보리 길거리음식 5가지 모음
오사카 고기덮밥 맛집 BEST 6

알림 설정
알림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모든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