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은 이치란 라멘 황금레시피 조합 주문 방법과 식당 이용 방법 꿀팁까지 정리했습니다.
이치란 라멘은 1960년대 후쿠오카 포장마차로 시작해서 지금은 일본가면 꼭 먹어야할 라멘까지 되었는데요.
오늘 이치란 라멘 제대로 살펴보겠습니다.
ON THIS PAGE
이치란 라멘 황금레시피 조합 주문 방법
이치란 라멘은 기본 베이스가 돼지뼈를 우려낸 육수로 ‘돈코츠 라멘‘입니다.
식당 컨셉은 혼밥 가능한 칸막이 테이블, 내 취향에 맞는 레시피 설정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어느 매장이든 한국 관광객이 많으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이치란 라멘 자판기 주문 방법
이치란 라멘 지점은 대부분 24시간 연중무휴 운영합니다.
식사 시간 피하면 웨이팅 시간은 대체로 짧은데요, 빨간 간판에 한자로 ‘一蘭’ 라고 적힌 곳에 들어갑니다.
대기줄에서 미리 주문할 수 있는데 키오스크 혹은 자판기가 있습니다.
맨 위에 한글 버튼 눌러서 편하게 주문하시고 개인적으로 양이 조금 적습니다.
보통 남자라면 3선(단품+면+달걀 추가), 보통 여자라면 단품에 달걀 추가 추천드립니다.
커플이라면 사이드 메뉴로 ‘삶은 돼지고기’ 추가해서 나눠드시면 좋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링크) |
일본 면세점 과자 쇼핑리스트 추천 일본에만 파는 것 BEST 6가지 일본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추천 로손편의점 음식 추천리스트 |
이치란 라멘 공식 사진
실내 들어서면 위 사진처럼 독서실 간막이가 있고 1인 좌석입니다.
자리 앉기 전 직원이 레시피 주문 용지를 나눠주는데 여기에 나만의 레시피 체크하고 자리 앉아서 건네면 되겠습니다.
이치란 라멘 황금레시피 비율 추천
주문 용지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한국어 등 다양합니다.
돈코츠 라멘은 담백하게 먹어야 맛있어서 저의 이치란 라멘 레시피 추천대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황금레시피: 진한 맛 / 담백 / 마늘 1쪽 / 실파 / 차슈 넣음 / 소스 2배 / 기본 면 (사전에 면 추가 했으면 소스 3배)
맛은 진하게 가져오고 기름진 걸 낮춥니다.
마늘 1쪽 들어가야 한국인 기준으로 마늘 첨가됨을 느낍니다.
빨간 비밀 소스는 수치 높을수록 맵기보단 짜서 2~3배가 좋습니다.
이치란 라멘 식당 이용 방법 꿀팁
이치란 라멘 식당은 좌석 칸막이에 작은 팻말과 추가 주문 용지가 있습니다.
둘 다 직원분께 요청할 때 사용하는건데 정면에 직원 호출 버튼(빨간색) 눌러서 이용합니다.
추가 주문 용지는 말 그대로 면, 밥 등 사이드 메뉴 추가입니다. 참고로 추가할 때 결제도 동시에 해줍니다.
팻말은 꺼내면 벽면에 한국어와 영어로 해석된 문장이 있는데 총 4가지입니다.
- 주문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 아이용 그릇이 필요해요
- 주변 소음, 말소리가 신경 쓰여요
- 잠시 자리를 비울게요
이 중에서 자리 비울 때 팻말이 정말 중요합니다.
말 없이 10분 이상 자리 비우면 위 사진처럼 공석 안내판에 빈 자리로 표시됩니다. 혹은 직원이 빈 좌석이라 생각하고 테이블을 치웁니다.
그럼 갑자기 일어나서 나가야되는 상황이 발생되니 꼭 팻말 테이블에 놓고 빨간 버튼(직원 호출) 누른 뒤 이동 바랍니다.
화장실 외 사용할 일이 없지만 알아두면 좋은 꿀팁입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이치란 라멘 황금레시피 조합 주문 방법 정리해보았습니다.
꼭 식당 방문하지 않아도 이치란 컵라면 패키지도 많으니 일본여행 선물로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정보 궁금하신 분은 카테고리 및 검색창을 활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