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 조사하시면 나카자키초 카페 거리도 발견하실텐데요.
일본 현지인 많고 대기줄 없는 디저트 맛집 타비노네 카페를 소개할게요!
단발소녀 캐릭터가 돋보이는 카페이고 푸딩 및 딸기 마카롱이 인상적이었어요 🙂
ON THIS PAGE
오사카 여행 나카자키초 카페거리
Tabinone Nakazaki
(タビノネ 中崎町)
📍위치 : 일본 〒530-0015 Osaka, Kita Ward,
府大阪市北区 中崎西1-8-30 2F
가까운 지하철역 : 오사카 나카자키초역 근처
⏱영업시간
(매주 화요일 휴무)
매일 10:00~19:00
먼저 저를 한 줄로 소개할게요! 일본 현지인 및 유학생과 교류하며 매년 일본 여행중인 데이트곰입니다.
일본여행갈 때 아쉬움 없는 일정되도록 저만의 계획, 핫한 소식, 찐 로컬맛집 소개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더 많은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카테고리를 확인해주세요🤗
오사카 타비노네 디저트 카페
카페와 과자 타비노네 나카자키점(喫茶と菓子タビノネ中崎店) 에 방문했어요.
파티시에가 만드는 네츄럴한 도넛, 과자, 사이폰 커피도 즐길 수 있는 다방 컨셉 카페입니다.
오사카 요쓰바시역 근처(난바역 위)에 본점 있고 제가 방문한 곳이 2호점이에요.
아쉽게도 현재 본점은 폐업해서 2호점 타비노네 나카자키점이 본점이 됐습니다.
작업장으로 쓰이던 낡은 공간을 리모델링해서 오므라이스 및 나폴리탄, 팬케이크 등 요리 메뉴도 판매중이에요.
오사카 디저트 카페 실내
천장엔 파이프 및 철재, 바닥엔 시멘트가 보이면서 우리나라 공장개조 인스타그램 감성과 똑같았어요.
제가 앉은 좌석은 창가인데 바 형태로 날씨 좋아서 앉아봤어요. 아쉽게도 창가 사진은 못 찍었네요..
실제로 와닿는 실내 분위기는 예쁘고 따뜻해요. 인테리어를 너무 잘 꾸몄다는 생각이 바로 듭니다.
오사카 디저트 카페 메뉴판
요리, 디저트 및 음료까지 판매하니까 종류가 다양해요.
아침 일찍 방문하면 모닝 메뉴도 있어요. 그리고 타비노네의 시그니처는 계절 과일 파르페입니다.
계절 과일은 파르페, 밀푀유, 도넛 및 아포가토 등 다양한 메뉴에 적용되는데 딸기, 메론, 복숭아 등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건 망고 주스, 오렌지 주스, 푸딩과 딸기 샌드 도넛이에요.
오사카 디저트카페 메뉴 주문
L : 오렌지 주스 / R : 망고 주스
주스 안에 체리가 쏙 들어갔어요. 한 잔에 500엔인데 편의점 주스 맛이 나서 아쉬웠어요.
저는 사실 저렴해서 주문한건데 타비노네는 좋은 원두를 사용해서 커피가 맛있대요. 방문하시면 커피 추천드립니다 🙂
이 때 일본 여행가서는 푸딩을 정말 많이 먹었어요. 편의점 및 카페 포함 15개는 먹지 않았나..?
물릴 정도로 먹어봐서 푸딩 객관화가 가장 잘 됐던 시기였는데 저는 이곳 푸딩이 평범했어요.
설탕 녹이고 묽게 만든 소스, 위에 올린 리코타 치즈, 밍밍한 수제 푸딩🍮
저는 정말로 수제 푸딩보다 편의점 푸딩이 취향인 것 같아요, 달달하고 종류도 많아서 좋아합니다.
딸기 샌드 도넛인데 단단한 도넛 안에 크림과 딸기가 듬뿍 들어갔어요.
깜짝 놀란 게 딸기 당도가 정말 높아요. 굉장히 달달하고 도넛은 건조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움짤이라 로딩이 깁니다, 기다리면 나타납니다)
타비노네의 장점 중 하나가 디저트를 미리 만들지 않아요.
전부는 아니어도 이 도넛은 주문 들어오면 그 때 만듭니다.
디저트 나오는 시간은 좀 걸리지만 그만큼 맛이 좋아지니 저는 만족스럽네요 🙂
참고:
오사카 난바 아부라소바 라멘 맛집 키린지
오사카 우메다 타코야키 맛집 타코야
오사카 규코츠라멘 맛집 붓코시 키타하마점
23년 오사카 꼭 가봐야 하는 라멘집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