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도톤보리 맛집 쿠시카츠 다루마! 그러나 저는 ‘쿠시카츠 다루마 신세카이본점’을 좋아해서 이번 여행에 또 방문했습니다.
본점으로 간 이유도 알려드릴게요.
ON THIS PAGE
오사카 맛집 쿠시카츠 다루마 신세카이본점
쿠시카츠 다루마 신세아키 총본점
(串かつだるま 新世界総本店)
📍위치 : 2 Chome-3-9 Ebisuhigashi,
Naniwa Ward, Osaka, 556-0002 일본
가까운 지하철 : 오사카 에비스초역 근처,
혹은 신이마미야역 근처
⏱영업시간 : 매일 11:00~22:30
먼저 저를 한 줄로 소개할게요! 일본 현지인 및 유학생과 교류하며 매년 일본 여행중인 데이트곰입니다.
일본여행갈 때 아쉬움 없는 일정되도록 저만의 계획, 핫한 소식, 찐 로컬맛집 소개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더 많은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카테고리를 확인해주세요🤗
쿠시카츠 다루마 유명한 이유
오사카 쿠시카츠 다루마 도톤보리점 외관
오사카 도톤보리 맛집 중 하나, 쿠시카츠 다루마입니다.
꼬치튀김을 최초로 만들었다는 타이틀과 이곳만의 황금비율 소스는 대체 불가라고 합니다. 실제 맛도 정말 좋구요!
마케팅 또한 사장님 얼굴을 간판으로 맛의 신뢰를 줬고 오사카의 간판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오사카에만 있는 지점 수
제가 방문한 신세카이총본점은 모든 지점에서 리뷰가 3번째로 많고 평점은 가장 높은 1등입니다.
리뷰가 가장 많은 도톤보리점도 무시할 수 없지만 아래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오사카 쿠시카츠 다루마 신세카이본점 실내
신세카이본점 실내는 이렇게 다른 공간없이 이 규모가 전부인데요, 1,2층까지 운영하는 도톤보리점과 다릅니다.
이렇게 작은 매장에서 리뷰가 1,400개나 달렸고 그 중에서 평점은 모든 지점 중 가장 높은 4.1점이라는 게 신기합니다.
음.. 사실 평점이 왜 이렇게 좋은지 저는 알고 있습니다, 그것이 제가 두 번째 방문으로 이어졌기 때문입니다.
오사카 꼬치튀김 맛집
신세카이본점 분위기
2층 창문에 무서운 사장님 캐릭터가 있다면 제대로 찾아왔습니다.
작은 식당이기 때문에 근처에서 못 찾으시면 대기줄 많은 곳을 보면 됩니다😌
실내로 들어서면 이렇게 옹기종기 모두 빼곡하게 앉아서 식사합니다.
사장님과 직원분은 총 세 분 계시고 저는 맨 끝 좌석에 앉았는데 바 테이블만 있습니다.
제가 처음 방문한 날은 반대편 맨 끝이었는데 신기하게 양쪽 끝 좌석 다 앉아봤네요😌
좌석에 앉으면 가벼운 안주 양배추와 계절에 따른 온/냉 수건을 하나씩 건네줍니다.
이곳의 매력을 몇 가지 알려드릴게요. 코 앞에서 구경이 전부 가능합니다.
눈 앞에서 꼬치를 튀기시고 술 뎁히고 청결 상태도 확인할 수 있어요.
직원분도 정말 친절합니다. 외국인인 제게 한 직원분이 다가와 한국말로 주문한 꼬치 이름이 뭔지 읽어주셨어요.
쿠시카츠 다루마 메뉴
메뉴판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가 준비돼있습니다. 종류가 다양하니 미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저는 음.. 24피스 정도 먹었습니다. 콤보 A 시킨 후 메뉴 거의 안 겹치도록 이것저것..
결제 금액이 5,500엔 정도 나왔습니다..!
바삭바삭한 튀김과 신선한 재료, 맑은 기름 사용과 중독성 있는 소스 맛은 어느 지점을 가도 비슷한 것 같습니다.
매장이 좁아서 1~2인 방문 추천드리고 술마시기 좋은 분위기가 매장 안을 감돌아서 한국 돌아올 때 기억이 오래 남습니다.
뭔가 동네 술집같은 분위기라서 나도 현지인이 된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키는 오사카 쿠시카츠 다루마 신세카이총본점입니다!
참고:
오사카 여행 난바 아부라소바 라멘 맛집
오사카 나카자키초 카페거리 현지인 맛집
오사카여행 카레빵 최고! 만후쿠 베이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