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은 서울 벚꽃 명소 추천으로 17곳 선정하여 봄 이색 데이트코스 모음 두 편 정리했습니다.
아직 1편 못 보신 분은 아래 링크 클릭해주세요.
올해 봄 데이트코스 시작을 알리는 서울 벚꽃축제!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ON THIS PAGE
서울 벚꽃 명소 추천 17곳!
봄 이색 데이트코스 모음
벚꽃축제는 사랑하는 사람과 아름다운 벚꽃 구경할 수 있는 지역 축제입니다.
이번 서울 벚꽃 명소 추천은 불광천(홍제천), 안산벚꽃길(연희숲속쉼터), 가족공원, 중랑천 벚꽃길, 마루공원, 사가정공원, 경의선광장입니다.
서울 벚꽃 명소가 곳곳에 많으니 이번 글 참고하여 즐거운 데이트 보내시길 바랍니다.
1. 은평구 불광천(홍제천)
출처: 서울특별시 ‘은평구 불광천~홍제천’
🔗 은평구 불광천(홍제천)
🔎 서울 은평구 응암동
은평구 불광천 및 홍제천 벚꽃축제는 은평구에서 가장 큰 벚꽃 명소 중 하나입니다.
산책로 시작점부터 상당히 길게 벚꽃나무가 심어져서 화려한 벚꽃을 마음껏 구경할 수 있습니다.
만개한 벚꽃잎을 잔뜩 볼 수 있어서 봄날 데이트 장소로 추천드립니다.
2. 서대문구 안산자락길(연희숲속쉼터)
🔗 서대문구 안산자락길(연희숲속쉼터)
🔎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서대문구 안산자락길에 있는 연희숲속쉼터는 봄이 오면 예쁜 벚꽃 명소이자 튤립 명소가 됩니다.
분홍 벚꽃잎, 빨간 튤립, 노란 황매화 등 예쁜 꽃들이 피어나고 안산자락길이 7km 운동코스라서 산책하기에도 좋습니다.
길은 험하지 않으니 편하게 소화시킬 겸 이색 데이트 장소로 안산자락길 어떠신가요?
3. 용산 가족공원
출처: 서울특별시 ‘용산가족공원’
🔗 용산 가족공원
🔎 서울 용산구 서빙고로 137
용산가족공원은 평탄한 언덕으로 광장, 연못이 있는 용산구 공원입니다.
가족나들이나 초,중,고등학생 봄 소풍 장소로 자주 선정될 만큼 아름답고 휴식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벚꽃 만개 시기에는 피크닉 즐기러 오는 분들이 많으니 참고 바랍니다.
4. 동대문구 중랑천 벚꽃길
출처: 서울특별시 ‘장안동 장안벚꽃안길’
🔗 동대문구 중랑천 벚꽃길
🔎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동대문구 중랑천 벚꽃길은 장안동 위치한 ‘장안벚꽃안길’ 산책로로, 걷는 길이 벚꽃나무로 가득하고 벚꽃길 북카페 등 문화공간이 갖춰져 있습니다.
장안벚꽃안길은 군자교부터 이화교까지 약 5km 구간 걸을 수 있는 꽃길이라 걸으면서 다양한 모형 포토존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야간조명도 설치돼있어서 화사한 벚꽃길을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5. 강남구 마루공원
출처: 서울특별시 ‘강남구 마루공원’
🔗 강남구 마루공원
🔎 서울 강남구 일원동
강남 마루공원은 산책로뿐만 아니라 광장, 어린이 교통체험장, 놀이터, 풋살장, 축구장, 테니스장 등 다양한 여가활동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체육공원입니다.
가끔 강남페스티벌도 열리는데 벚꽃축제 시즌에는 화사하게 벚꽃이 만개하여 연인들의 데이트 명소가 되는 공원입니다.
강남 데이트 코스 생각중이라면 이번 봄 마루공원 어떠신가요? 스포츠 활동도 가능하니 좋은 이색 데이트가 되실 겁니다.
6. 중랑구 사가정공원
출처: 서울특별시 ‘면목동 사가정공원’
🔗 중랑구 사가정공원
🔎 서울 중랑구 면목동 산50-26
중랑구 사가정공원은 어린이 놀이시설부터 체력단련장, 광장, 건강 지압로, 약수터 등 체력 증진 위한 문화체육공원입니다.
예쁜 벚꽃 바라보며 산 꼭대기까지 등산하면 서울 도시가 시원하게 보이는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따뜻한 봄 날씨, 벚꽃 구경하고 멋진 서울 경치까지 눈에 담아보는 것 어떠신가요?
7. 공덕 경의선광장
출처: 서울특별시 ‘공덕 경의선광장’
🔗 공덕 경의선광장
🔎 서울 마포구 백범로28길 17
공덕역 바로 앞 경의선광장은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벚꽃길입니다.
햇살 맛집이라 노을 질 무렵 인생사진 건질 수 있고 밤엔 조명불도 들어옵니다.
홍대입구 방향으로 걸으면 경의선숲길, 경의선책거리도 구경 가능하니 좋은 산책로가 되겠습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서울 벚꽃 명소 17곳 추천, 봄 이색 데이트코스 모음(2편)을 정리했습니다.
분위기 좋은 데이트코스 다른 글도 많으니 궁금하신 분은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거나 아래 링크 클릭해주세요.
모두 행복한 데이트 보내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