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은 일본 로손편의점 푸딩,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 추천리스트 모음입니다.
일본여행가서 꼭 먹어야할 음식 중 디저트는 빠질 수 없는 품목입니다. 어떤 일본 디저트가 있는지 같이 보겠습니다.
ON THIS PAGE
로손편의점 푸딩,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 추천리스트 모음 (일본편의점)
한국에 없는 일본 편의점 ‘로손(LAWSON)‘ 매장은 일본여행가면 꼭 방문해야될 장소입니다.
로손편의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식이 정말 다양하기 때문인데요, 일본 관광코스이자 먹거리 천국 편의점 디저트를 소개하겠습니다.
참고로 위 검색창에 ‘로손편의점‘ 검색하거나 목록 카테고리에서 ‘일본 쇼핑리스트‘ 들어가면 훨씬 많은 정보 얻어갈 수 있습니다.
로손편의점 푸딩 추천
일본 편의점에서 파는 푸딩은 한국보다 종류가 다양하고 훨씬 퀄리티가 좋기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일본여행 선물로 푸딩을 챙기는 사람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오늘 신선한 샐러드까지 소개하겠습니다.
- 오보레 크림의 초콜릿 푸딩
- 티라미수
- 쟈지우유푸딩(+카페라떼)
- 타마고 푸딩
사진과 함께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 오보레 크림의 초콜릿 푸딩
🍮 おぼれクリームのショコラプリン
🔎 로손 표준 가격 289엔 / 274kcal
초콜릿 푸딩에 우유 크림이 올라갔고 토핑으로 초콜릿 솟, 아몬드 뿌린 디저트입니다.
탄력 있는 우유 크림에 달콤한 초콜릿 소스, 씹는 식감 더한 아몬드 조합이 정말 좋습니다.
밑에는 달콤한 초콜릿 푸딩이 있으니 크림이랑 푸딩을 따로 먹어도 단맛 밸런스가 맞습니다.
참고로 칼로리 높아질 걸 감안하여 생크림은 탄수화물 25% 낮춘 걸 사용했습니다. 푸딩은 어디까지나 후식으로 남길 바라며.!
2. 티라미수
🍮 雲ふわティラミス
🔎 로손 표준 가격 300엔 / 254kcal
폭신폭신한 티라미수이고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식감이 강합니다.
레이디핑거 쿠키 사용하여 만든 건 아니고 부드러운 빵 시트에 커피 젖히고 마스카포네 크림과 생크림 조합으로 만든 맛입니다.
평범하지만 이 완성도가 편의점에서 느낄 수 없는 고퀄리티입니다. 촉촉하고 커피 풍미도 제대로 느껴지는 맛! 그래서 추천드립니다.
3. 쟈지우유푸딩(+카페라떼)
🍮 ジャージー牛乳プリン
🔎 로손 표준 가격 183엔 / 153kcal
이건 로손편의점뿐만 아니라 세븐일레븐, 이온 및 라이프 등 슈퍼마켓에서도 판매중입니다.
이미 많이 알려진 푸딩이지만 어느 편의점이든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브랜드는 오하요(OHAYO) 입니다.
왼쪽 사진은 농후하고 부드러운 우유 풍미가 뛰어난 쟈지우유푸딩이고 여기서 커피 맛을 더하면 오른쪽 사진, 쟈지우유푸팅 카페라떼입니다.
4. 타마고 푸딩
🍮 たまごのプリン
🔎 로손 표준 가격 135엔 / 160kcal
다른 푸딩과 비교했을 때 단단한 탄력 지닌 푸딩입니다. 위에 어떤 소스, 토핑 하나 없고 바닥에 카라멜 소스만 조금 뿌려져 있습니다.
단순한 달걀 푸딩인데 어린 아이가 먹기에도 자극적이지 않아 많이 선택받는 인기 상품입니다.
후식에 딱 맞는 가벼운 맛, 가격, 칼로리를 가졌기 때문에 부담없는 간식을 원한다면 이 타마고 푸딩을 추천드립니다.
로손편의점 샐러드 추천
샐러드는 일본여행가서 잘 안 먹는 음식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여행까지 가서 야채를?
그래서 이런 생각 덜 할 수 있는 이색 샐러드로 준비했습니다.
- 돼지고기 파스타 샐러드
- 명태 파스타 샐러드
- 매운 고기 된장 파스타 샐러드
일본 특유의 달고 짠 맛에 물린 분은 신선한 야채 샐러드 어떠신가요? 물론 포만감 있게 말이죠!
1. 돼지고기 파스타 샐러드
🥗 国産豚肉のパスタサラダ
🔎 로손 표준 가격 397엔 / 328kcal
식사 메뉴라고 표현하는 게 맞는 파스타 샐러드입니다.
일본산 돼지고기와 샐러드, 파스타 면이 들어갔고 소스는 MCT 오일 들어간 특제 참깨 드레싱이 포함됐습니다.
만족스러운 식사 가능한 고기, 야채, 면, 고소한 참깨 소스의 조합입니다.
2. 명태 파스타 샐러드
🥗 蒸し鶏の明太パスタサラダ
🔎 로손 표준 가격 397엔 / 391kcal
닭고기, 파스타 면, 야채, 명란이 약간 들어갔고 MCT 오일 포함된 특제 명란 드레싱 포함된 샐러드입니다.
닭고기는 촉촉하게 찐 닭이고 야채는 당근, 적양파, 상추 등이 들어갔습니다.
야채와 파스타 면, 소스는 따로 분리 포장되어 판매중이고 ‘파스타 샐러드’가 아니라 ‘샐러드 파스타’가 맞지 않나 싶지만? 푸짐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살짝 아쉬운 건 자극적인 포인트가 없는 것. 깔끔한 맛 좋아하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3. 매운 고기 된장 파스타 샐러드
🥗 肉味噌のごまドレパスタサラダ
🔎 로손 표준 가격 397엔 / 353kcal
일본의 매운 고기 된장에 야채와 참깨 드레싱 뿌려 먹는 파스타 샐러드입니다.
야채는 옥수수콘, 적양파, 오이, 상추 등 들어갔고 매운 고기 된장은 한국인에게 전혀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여기에 MCT 오일 포함된 특제 참깨 드레싱이 들어가면 고소한데 물리지 않는 오이까지 들어가니 살짝 시원한 파스타 샐러드입니다.
로손편의점 아이스크림 추천
여름 일본여행 일정 계획하신 분은 일본편의점 아이스크림을 꼭 드셔보길 바랍니다.
이건 제 생각이지만 일본은 한국처럼 용량이 너무 작게 안 파는 것 같습니다. 딱 예상했던 중량만큼 들었거든요. 혹은 줄었는데 한국만큼 심각한 건 아닐 수도.?
- Frozen Party
- 우유 와플 콘
- 초콜릿 바 아이스크림
일본에서만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을 소개하겠습니다.
1. Frozen Party
🍦 フローズンパーティー
🔎 로손 표준 가격 340엔 / 약 200kcal
딸기, 초코, 망고, 바나나맛 아이스크림입니다. Frozen Party 4종류이고 컵에 들어있습니다.
참고로 위 사진은 과대포장 이미지입니다. 원래 위 과일 토핑은 없는 점 참고 바랍니다.
꽁꽁 얼어있어서 먹는 방법 안내에 실제로 전자레인지 돌려 먹을 것을 권유합니다.
살짝 돌리면 맨 위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아래는 슬러시처럼 퍼 먹는 식감이고 적당히 돌리면 음료처럼 섞어드실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방법 다 추천!
2. 우유 와플 콘
🍦 ミルクワッフルコーン
🔎 로손 표준 가격 279엔 / 277kcal
바삭한 와플 콘에 달콤한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들어갔습니다.
물컹하거나 저렴한 콘보다 바삭하고 두툼한 와플 콘을 사용하여 정말 맛있습니다.
단단한 콘 안에 부드러운 소프트 아이스크림의 조화! 적어도 아이스크림 녹아서 손에 묻을 일은 없겠네요.!
3. 초콜릿 바 아이스크림
🍦 チョコレートバー 濃密チョコレート
🔎 로손 표준 가격 227엔 / 218kcal
초콜릿 좋아하는 분께 추천하는 초콜릿 바+초콜릿 아이스크림입니다.
딱딱한 초콜릿으로 코팅된 아이스크림 속 내용물도 농밀한 초콜릿이 들어가서 정말 달달합니다.
프랑스산 초콜릿에 헤이즐넛 프랄리네 페이스트를 섞은 조합입니다. 단맛 강하니 참고 바랍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로손편의점 푸딩,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 추천리스트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제 카테고리 확인하시면 일본편의점 음식 추천 글이 다양하게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도 아래 링크 첨부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키워드
일본여행, 일본편의점음식, 로손편의점, 일본여행코스, 일본음식, 편의점 간식, 일본 간식
참고:
일본 편의점 푸딩 종류 추천
일본 편의점 맥주 추천리스트
돈키호테에서 꼭 사야할 쇼핑리스트
오사카여행 4박5일 실제 후기 썰